▲ 화약ㆍ방산 통합부문 옥경석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7번째)가 11월 6일 임직원들과 함께 성동복지관을 찾아 행사를 함께하며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사진=(주)한화)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한화는 연말을 맞아 본사 및 사업장에서 대표이사 등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약 2,600포기의 김치를 담그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화약ㆍ방산부문 통합 대표를 맡고 있는 옥경석 대표이사는 지난 11월 6일 임직원 50여 명과 함께 성동복지관을 찾았다. 이들은 직접 양념을 만들고 배추를 절이는 등 600포기의 김치를 담갔다.

20일 유락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담근 400포기를 더해 화약ㆍ방산 통합부문 본사는 약 1,000포기의 김치를 담가 지역 저소득 가정에 전달했다.

무역부문 이민석 대표이사도 11월 23일 임직원 70여 명과 함께 김장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독립문역 인근 야외에 마련된 김장 부스에서 약 1,000포기의 김치를 직접 담그고, 지역 어르신들도 일일이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지역 사업장에서는 화약ㆍ방산부문 구미사업장이 지역어르신 200세대를 방문해 손수 담근 김치 600포기를 담가 나눴다.
 
이민석 대표이사는 “우리 이웃들이 겨울철 중요한 부식인 김치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