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오전 강남구 일원동 소재 대청종합사회복지관에서 군인공제회 임직원 40여 명이 사랑의 김장 나눔 대축제 행사에 참여해 김장을 담그고 있다. (사진=군인공제회)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군인공제회는 20일 사단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대청종합사회복지관(강남구 일원1동 소재)을 찾아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군인공제회 본부 및 사업체 임직원 40여 명의 봉사자는 김장김치를 담갔다. 10kg씩 포장된 김장김치는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기초생활수급자 약 400세대에게 전달된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대청종합사회복지관 최미경 관장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의미 있는 김장 행사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군인공제회 금융투자부문 김재동 부이사장은 “맛있는 김장김치에 따뜻한 정(情)도 함께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김장에 참여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군인공제회는 국군장병 위문,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중증 장애우 시설 자원봉사(분기 1회)’, ‘사랑의 밥퍼 나눔 행사(반기 1회)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