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가 9일 오전 접속 마비 상태에 빠졌다.

아디다스는 앞서 8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를 선착순 판매한다고 공지했다. 판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전 8시부터 시작하며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

▲ 아디다스 이지부스트350 v2 지브라/아디다스 제공

때문에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는 9일 오전 8시부터 이지부스트 350V2 모델 판매 페이지를 오픈하면서 접속자가 일시에 몰려 서버가 마비되는 상황이 벌어졌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날부터 이지부스트 한정판 재판매를 하는데 사람들이 몰리면서 접속에 문제가 생긴 것 같다"며 "사이트 정상화 작업을 계속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는 이지부스트 시리즈 중 가장 인기있는 모델로 지난해 2월 첫 발매된 이후 6월 재발매되기도 했다. 이번이 3차 발매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지부스트 350V2 모델을 구매하는 데 실패한 소비자들에게는 아디다스 오프라인 스토어 방문을 추천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일부 아디다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온라인 스토어와 같은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서울에서 해당하는 매장은 아디다스 오리지널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 브랜드 센터, 명동 브랜드 센터, 오리지널스 명동, 오리지널스 홍대, 오리지널스 이태원, 오리지널스 신촌, 오리지널스 대학로, 오리지널스 현대 아이파크 용산 등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