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 신메뉴 치하오 이미지. (사진=bhc치킨)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bhc치킨은 2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인기 메뉴 e쿠폰을 4000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 따른 비용은 가맹점에서 전혀 부담하지 않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메뉴는 최근 선보인 정통 사천 치킨 ‘치하오’ 세트를 비롯해 ‘치하오 치즈볼’ 세트, ‘뿌링클’ 세트 등 bhc치킨의 인기 메뉴 3종이다.

‘치하오’ 세트는 치하오 치킨과 콜라 1.25L로 구성되었으며 1만6,000원에 판매된다. 치하오 치킨과 달콤바삭 치즈볼, 콜라 1.25L로 구성된 ‘치하오 치즈볼’ 세트는 2만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bhc치킨의 ‘뿌링클’ 세트(뿌링클+코카콜라 1.25L)는 1만5,000원에 판매된다.

bhc치킨의 ‘치하오’는 라유소스와 중국 흑식초를 사용한 정통 사천식 치킨으로 지난달 출시됐다.

한편 이번 할인행사는 2주일 간 진행되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 e쿠폰은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좋은 선물 아이템으로 배송 걱정이 없으며 주문 또한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친구나 직장동료 혹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