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은 다음달 21일 열리는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18 프로암' 오프라인 대회의 초청권을 걸고 오는 31일까지 전국 골프존 설치 매장에서 스크린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 골프존 제공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 중 지투어(GTOUR) 프로 등을 제외한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18 프로암' 대회 모드를 선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대회 코스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CC이다.

시상은 스트로크 점수가 낮은 순으로 순위를 정하는 '랭킹' 시상과 가장 많은 라운드에 참여한 회원에게 주어지는 '최다라운드' 시상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랭킹 1위와 2위에게는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18 프로암' 오프라인 대회의 초청권을 증정한다. 해당 초청권은 KLPGA 프로와의 동반 라운드를 제공하는 경품으로 ▲라운드권(그린피, 캐디피, 카트피) ▲웰컴기프트 ▲하이원호텔 1박 ▲조식 ▲그늘집 ▲만찬 등으로 구성됐다.

또 랭킹 1위부터 10위에게는 각 순위에 따라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 티(Tee)를 차등 증정한다. 해당 서비스 포인트 티는 골프존 티교환소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