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그룹의 한국지사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의 질적 향상을 위해 충청북도 제천사업소를 확장 이전하고 27일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 버거(Max Burger)사장과 제천사업소 권영일 대표를 비롯 회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중앙선 제천IC와 가까운 자동차 시설 밀집지역에 위치한 제천사업소는 강원도와 충청북도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켜 고객만족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제천사업소는 두개의 워크베이를 앞뒤로 붙인 드라이브 쓰루베이(Drive Thru Bay)를 적용해 긴 차량도 정비가 가능하도록 효율성을 높였으며 도장 및 판금 시설을 포함한 8개의 워크베이 셀을 갖추어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했다.

이밖에 넓은 주차장과 함께 고객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고객만족을 위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MAN본사 규격에 맞는 표준 CI를 적용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나은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천사업소 내에 영업지점도 함께 갖춰 서비스 네트워크의 질적 향상에 집중하겠다는 방침이다.

막스 버거 사장은 “제천사업소의 확장 이전은 지난 포천센터 개소에 이어 만트럭이 추구하는 질적 성장 계획의 일부"라며 “앞으로도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직영 정비사업소 신축을 포함한 여러 개의 서비스센터를 전국적으로 확장이전해 서비스 네트워크의 질적 성장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