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대표 이창환)는 12월 18일까지 4주 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4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인피니티 코리아 제공

기간 중 모든 인피니티 고객은 겨울철 필수 점검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전화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최대 10% 소모품 할인 혜택도 주목된다.

먼저, 엔진오일 패키지(엔진오일, 오일필터, 엔진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키지(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오일), 변속기 오일 패키지(자동변속기 오일, 디퍼런셜 오일) 등 총 4가지 패키지 상품에 대해 10% 할인이 주어진다. 디젤 연료 필터, 가솔린 스파크 플러그 세트, 12V 배터리 교환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어지는 ‘1+α 판금, 도장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차량 파손으로 인해 2곳 이상의 판금, 도장 작업이 필요할 경우, 두 번째 파손 부분부터는 공임비 30%, 부품비 10%를 할인해 준다. 본 프로그램은 인피니티 성수, 일산, 분당 및 부산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한다.

이창환 대표는 “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겨울철, 인피니티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돕고자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인피니티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철학,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 컨셉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란 고객들에게 구매 과정부터 사후 관리까지, 최고의 제품과 이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인피니티만의 고객 서비스 철학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