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철도 자유여행패스 ‘내일로’가 더욱 풍성해진다. 가족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패밀리 티켓’, 여행코스 제주도 추가, 수험생 혜택 등이 더해진다.

코레일은 열차 타고 전국을 여행할 수 있는 동계 ‘내일로 티켓’을 오는 25일부터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내일로 티켓’은 매년 여름(6∼8월)과 겨울(12∼2월)에 만 25세 이하 내·외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철도 자유여행패스로 이번 동계 내일로 운영기간은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6일까지다.

KTX를 제외한 일반 열차(전철 제외)의 입석과 자유석을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좌석 지정을 원할 경우, 관광전용열차와 일반 열차 운임의 50% 할인(편도 2회) 혜택도 주어진다.

권종은 5일권(5만 6500원), 7일권(6만 2700원)이며, 전국 철도역과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코레일은 늘어나는 가족 단위 여행 수요에 맞춰 이번 동계시즌부터 가족과 함께 여행하길 원하는 내일로 이용객을 위한 ‘내일로 패밀리 티켓’ 을 출시한다.

이용기간은 3일이며 가격은 3인권 12만원, 4인권 16만원으로 기명식 패스다. 운영 기간, 제휴 혜택, 판매처는 내일로 티켓과 동일하다.

패밀리 티켓 구입 고객이 좌석 지정을 원할 경우, 편도 2회까지 관광전용열차와 일반 열차 운임의 50%를 할인해 준다.

또한 내일로 여행코스에 제주도가 추가되고 수능 수험생을 위한 이용 기간 연장 등 내일로 이용객 ‘내일러’를 위한 혜택이 확대된다.

제주도로 여행할 경우, 이용 기간이 최장 3일까지 연장되고 선박 이용료 50%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철도고객센터(1544-7788, 1588-7788) 또는 내일로 홈페이지(www.rail-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젊음을 만끽하며 보다 많은 분들이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내일로 티켓을 다양화하고 혜택을 늘렸다”며 “우리나라의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자유여행의 참맛을 느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