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힙합으로 스트레스를 날리고, 클래식과 연극으로 풍부한 감성을 채우고 싶은 이들을 사로잡을 기차여행 상품이 나왔다.

코레일은 KTX와 수준 높은 클래식, 힙합, 연극 그리고 특급호텔 숙박까지 연계한 상품을 내놨다고 17일 밝혔다. 최대 65%까지 할인 받으면 명품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감성 터치’ 상품이다.

<2015 월드 힙합네이션 페스트>

국내에서 최초로 열리는 세계적 힙합 공연으로 12월 4일, 5일 이틀간 서울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힙합계의 전설로 불리는 ‘더 게임(The Game)’과 천재 아티스트 ‘에릭 빌린저(Eric Bellinger)’ 등 세계적 힙합전사와 함께 지코, 박재범, 치타 등 국내 뮤지션을 한자리에서 만난다.

KTX는 편도 또는 왕복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연좌석은 스탠딩석과 1일권으로 나눠 500장 한정판매한다. 지방의 힙합팬을 위해 서울 힐튼호텔 1박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8인의 피아니스트>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젊은 거장들과 차세대 피아니스트들의 환상적인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28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벤킴(Ben Kim), 김태형 등 국제 콩쿠르 수상과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 등 탄탄한 실력을 갖춘 젊은 연주자들이 참여한다.

공연 관람 후 힐튼호텔에서 숙박과 조식, 피트니스센터(수영장 포함)도 이용도 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 격조 있는 공연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공연>

‘더티 워크’, ‘마지막 탐험’, ‘소리의 숲’ 등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예술극장에서 하는 연극과 퍼포먼스도 즐길 수 있다. KTX와 함께 구매할 경우 65% 특별 할인은 물론 광주 라마다호텔의 숙박을 추가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