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 리그 공식 스폰서인 마스터카드는 마스터카드 고객들에게 “UEFA Champions League Final Milan 2016” 직접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승부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UEFA Champions League는 유럽축구연맹(UEFA)이 주관하는 최고 권위의 클럽 대항전으로, 유럽 각국 리그의 최상위 팀들이 모여 최강의 팀을 선발하는 별들의 무대이다.

축구를 사랑하는 마스터카드 고객들에게는 세계 최정상급 팀들의 승부를 예측하는 재미는 물론,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돈으로 살 수 없는 2016 UEFA Champions League 결승전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승부를 예측하고 마스터카드 해외 결제 영수증을 등록하면 2016 UEFA Champions League 밀라노 결승전 관람 패키지 포함 235개의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승부예측 이벤트는 2015/16 UEFA Champions League 경기 일정에 따라 총 5회에 걸쳐 2016년 4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각 회차별로 제시되는 4개 경기의 승리팀과 골 차이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마스터카드 해외 결제 영수증을 등록하면 가산점이 주어진다.

이를 위해서는 모바일 게임 아이템, 메신저 이모티콘, 해외직구, 해외 항공•호텔을 마스터카드로 해외 결제하고 영수증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각 회차별로 누적 포인트가 가장 높은 고객 2명을 선정하여 5회 이벤트에 걸쳐 총 10명에게 내년 5월 28일에 열리는 2016 UEFA Champions League 밀라노 결승전 관람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이를 포함하여 세계 최고 선수들의 친필 사인 축구화, 저지, UEFA Champions League 공식 사용구 등 축구팬들을 위한 235개의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승부예측 이벤트는 마스터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회차별로 1인 1회 참여가 가능하다.

마스터카드 승부예측 이벤트는 스마트폰 또는 PC로 마스터카드 승부예측 이벤트 사이트 (http://champs.mastercard.co.kr)에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1차 이벤트는 16강 진출 팀이 결정되는 Match Day 5와 6 경기의 승부예측이며, 11월 24일 응모가 마감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