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맞이 무상점검 및 무료 보충을 실시하고, 정비 할인쿠폰과 엔진오일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오토솔루션 러브 투게더(Love Together) 겨울 이벤트’를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은 '오토솔루션 러브 투게더 겨울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수익의 일부를 나눔으로써 보다 따뜻한 연말 만들기에 동참한다.

우선, 르노삼성차는 12월 16일까지 전국 470여개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 방문고객에게 기본적인 무상점검은 물론, 동절기 대비를 위한 부동액, 브레이크 오일, 파워스티어링 오일 무료 보충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르노삼성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배터리 교환 시 정비쿠폰 2만원권을 100% 증정하고, 7만원 이상 정비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엔진오일 할인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은 행사기간 중 고객이 지불한 수리비 일부를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이웃 돕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비스 임직원이 이웃 돕기에 필요한 물품과 봉사를 직접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고객은 별도의 분담금 없이 자신이 낸 정비비용의 일부를 통해 작지만 따뜻한 사랑을 실천할 수 있다.

안경욱 상무는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또 르노삼성이 고객과 더불어 사회에 기여하자는 따뜻한 취지에서 시작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모두를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취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 및 점검 예약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또는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