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인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12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KEB하나은행 후원 월드컵 아시아 예선 한국 대 미얀마’ 경기의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에 4전 전승을 달리고 있는 대표팀은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이청용(크리스탈 팰리스), 구자철(아우크스부르크), 기성용(스완지시티) 등 해외파 선수들이 모두 출전하여, 미얀마를 상대로 연승을 이어가며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진출을 사실상 확정 지을 전망이다.

KEB하나은행은 이번 경기에 고객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하나 매치볼 키드'와 '하나기수단'을 비롯, 스카이박스 초청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국내에 체류하는 미얀마 근로자 및 다문화 가정 3백여명도 함께 초청하여 이들과 함께 대한민국과 미얀마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는 공동 응원 전을 펼치고, 금융 소외계층인 이들에게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은 17일 오후 9시(한국시간 기준)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열리는 라오스와의 경기에도 광고 스폰서로 참여하며 슈틸리케호의 월드컵 예선 원정길에 함께 한다. 12일 미얀마 전은 MBC, 17일 라오스전은 JTBC에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