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대표 최문석)은 TV홈쇼핑 채널들을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홈쇼핑’ 어플리케이션을 런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한 스마트홈쇼핑 어플리케이션은 실시간 홈쇼핑 방송 스트리밍, 5일 전후 홈쇼핑 방송 편성표, 홈쇼핑 6개사 모바일 웹페이지 자동로그인 및 배송 조회, 방송시간 알림 등의 기능이 있다.

스마트홈쇼핑 앱의 핵심 기능인 실시간 방송 스트리밍을 통해 CJ오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등 국내 홈쇼핑 채널 방송들을 모바일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자체 내장 브라우저를 통해 각 홈쇼핑 모바일 웹페이지 자동로그인과 배송조회 기능을 지원한다.

자동로그인 기능을 통해 각 쇼핑몰의 로그인 아이디와 암호를 미리 설정해 놓으면, 제품 구매 시 각 홈쇼핑 웹페이지에서 따로 로그인 절차 없이 바로 쇼핑이 가능하다.

배송조회 기능으로 각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의 배송현황을 스마트홈쇼핑 어플리케이션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 내 편성표에서 5일 후까지 방송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방송에서 구매를 원하는 제품에 대해 알람 신청을 해놓으면 해당 제품 방송 시 이를 알려준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스마트홈쇼핑을 사용하면 더 이상 홈쇼핑 제품 구매를 위해 TV 앞에 앉아 있을 필요가 없다”며 “평소 시간이나 장소 여건으로 TV 홈쇼핑 구매를 불편해하던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