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3년 연속 가정용 바닥재 부문 1등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KCC 제공)

한국산업브랜드파워 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다. 소비자들의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로열티) 파워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 제도다.

KCC는 인지도와 충성도를 포함한 K-BPI 총점에서 2위 브랜드와 40점 이상 차이 나는 성적으로 가정용 바닥재 부문에서 여러 경쟁 업체를 제치며 1위를 차지했다.

KCC 바닥재 브랜드 'KCC숲'은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을 생각한 고기능성 제품 라인업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