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는 키즈 매니큐어 제품 앙비 매니큐어가 겨울학기 강좌의 인기에 힘입어 봄학기에도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3개 마트 총 136개 지점 문화센터에서 강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이다의 키즈 매니큐어 제품 앙비 매니큐어는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앙비 키즈 매니큐어/㈜이다 제공

작년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부터 시작된 앙비 매니큐어 키즈 네일아트 강좌는 가을학기는 물론 겨울학기 기간 문화센터를 찾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는 이마트 문화센터 70개 지점, 홈플러스 문화센터 22개 지점, 롯데마트 문화센터 44개 지점에서 앙비 매니큐어와 함께 하는 키즈 네일아트 체험전을 만날 수 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접수기간은 1월 18일부터 진행되며, 서울 및 경기 지역 22개 지점에서 ‘클레이로 공주님 네일아트 보석함 만들기’, ‘나만의 네일 보석함 만들기’ 등 기존 아이들에게 선호됐던 문화센터 강좌와 콜라보 형태로 진행되며 해당 과목을 수강하게 되면 앙비 매니큐어 1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처음 앙비 매니큐어 강좌가 시작되는 롯데마트 문화센터의 경우도 1월 18일부터 강좌 접수를 시작하며 전국적으로 44개 롯데마트 문화센터 지점에서 앙비 매니큐어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강좌 형태로 진행된다. 롯데마트 문화센터 강좌에서도 역시 매니큐어 체험을 한 후, 앙비 매니큐어 1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1월 25일에 모집을 시작하는 이마트 문화센터의 경우 전국 70개 지점에서 앙비 매니큐어 강좌가 진행되며 마찬가지로 매니큐어 8가지 색상 중 한가지 컬러를 콜라 체험을 받은 후 앙비 매니큐어 1개를 사은품으로 받아갈 수 있다.

이번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앙비 매니큐어와 연계된 네일아트 강좌가 대규모로 진행됨에 따라 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아 자녀를 둔 엄마들의 호평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앙비 매니큐어는 나비잠 기저귀, 하늘수 물티슈로 잘 알려져 있는 이다의 대표 상품 중 하나로, 유해성분이 전혀 없고 수성 매니큐어임에도 불구하고 발림성과 발색력이 우수해 아이들도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가운데 네일아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 레드, 옐로우, 핑크펄, 코랄자몽, 파스텔바이올렛, 파스텔블루, 파스텔민트, 슈마펄 등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각 온라인 쇼핑몰 및 마미다닷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