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다날F&B의 카페 전문 브랜드 달콤(dal.komm)은 시즌 한정으로 딸기 신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딸기로 떠나는 여행’(trip to strawberry)를 테마로 한 이번 시즌 메뉴는 제철을 맞은 국산 생딸기의 매력을 요거트, 레몬에이드, 아인슈페너 등 다양한 베리에이션으로 구현했다.

신메뉴는 ‘생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생딸기 레몬에이드’, ‘생딸기주스’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생딸기 아인슈페너’와 ‘생딸기라떼’도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재 출시된다.
 
다날F&B 상품기획팀 김정하 대리는 “제철을 맞은 국내산 딸기에 달콤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더해 다양한 취향과 기분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며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달콤의 프리미엄 딸기 음료와 함께 소소한 일상 속 달콤함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은 딸기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29일까지 달콤 앱 테이블오더로 딸기 신 메뉴 3종 주문한 고객에게 추후 딸기 신 메뉴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랜덤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또 3월 31일까지 딸기 신 메뉴 1잔과 생딸기를 올린 오레 케이크(2종)로 구성된 페어링 상품 주문 시 약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