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공차코리아는 딸기와 치즈, 체리 등을 조합한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꼭 맛봐야 하는 공차 딸기&치즈’를 테마로 '딸기 쏙쏙 쥬얼리 밀크티', '딸기 치즈 쥬얼리 쿠키 밀크티', '딸기 치즈 쿠키 크러쉬', '체리바른 딸기 크러쉬' 총 4종을 선보인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매년 신선한 딸기 메뉴를 선보여 온 공차가 올해도 공차만의 특색을 더한 '딸기 신메뉴 4종'을 준비했다"라며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한 딸기 신메뉴를 놓치지 말고 꼭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는 ‘딸기 신메뉴 4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은 신메뉴 구입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며, 스탬프는 10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