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은 누구나 기다려온 크리스마스다.

"메리 크리스마스~" 연예인들이 이름만 들어도 달달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 류승룡x심은경x박정민x김민재..."2018년 새해엔 '염력'과 함께 해주세염"

영화 '염력'(감독 연상호) 측은 배우들의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류승룡을 비롯한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가 깜찍한 모자와 장갑을 착용하고 예비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류승룡은 "모두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설레게 하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크리스마스에 어떤 '염력'이 있었으면 하시나요?"라는 심은경의 질문에 박정민은 "염력으로 관객분들의 마음을 끌어 당기고 싶습니다"라며 센스 넘치는 답변을 내놨다.

◇ 윤여정x이서진x정유미x박서준..."윤식당 2호점과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

tvN '윤식당2'(연출 나영석) 측은 네이버TV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윤식당2'/tvN 방송화면 캡처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은 환한 미소로 카메라 앞에 서서 "메리 크리스마스. 드디어 윤식당 2호점이 오픈합니다. 매주 금요일에 힐링하러 오세요"라며 인사를 건넸다. 여기에 이서진은 "힐링이 될까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올해 3월 방송된 '윤식당'은 최고 평균 시청률 14.1%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내년 1월5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윤식당2'는 윤식당의 두번째 시즌이다.

지난 시즌 인도네시아 발리 인근 섬에서 식당을 열었던 윤여정·이서진·정유미,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박서준은 새 시즌에서 스페인 한 섬에서 식당을 연다.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의 테네리페 섬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 '스타워즈' 감독x마크 해밀..."한국 팬들, 포스가 함께 하길"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라이언 존슨 감독과 배우 마크 해밀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한국 팬 여러분! 포스가 함께 하길... 메리 크리스마스~"이라고 동시에 외쳐 웃음을 자아아낸다.

이 영화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8번째 작품이다. 전작 '깨어난 포스'의 속편 격으로 내면에 잠재된 포스를 알게 된 '레이'(데이지 리들리)와 퍼스트 오더의 실세 '카일로 렌'(애덤 드라이버)의 대립을 그린다.

데이지 리들리·애덤 드라이버를 비롯해 마크 해밀·고(故) 캐리 피셔·오스카 아이삭 등이 출연한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