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오리온의 스테디셀러 ‘촉촉한 초코칩’과 협업한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케이크 상단에 초코칩 쿠키를 쌓아 올리고 카라멜 프레첼볼과 쿠키 크럼블, 초코시럽을 올린 ‘누가봐도 촉촉한 초코칩(26,000원)’를 이달의 맛 케이크로 선보인다. 해당 케이크는 신제품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을 포함한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이달의 맛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도 출시했다. ‘촉촉한 초코칩 블라스트, ‘아이스 마카롱 촉촉한 초코칩 세트 등이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 싱글레귤러 구매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또 ‘누가봐도 촉촉한 초코칩’, ‘촉촉한 초코칩 블라스트’, ‘아이스 마카롱 촉촉한 초코칩’ 구매시에는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 중복 참여 불가,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촉촉한 초코칩’을 활용해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12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추진해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