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진에어는 17일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온라인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지난 7월20일부터 8월9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408개팀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대상 1팀·최우수상 2팀·우수상 3팀 등 14개팀이 최종 수상했다.

대상은 진에어의 국내선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 작품이 차지했다. 해당 작품은 '진에어로 환승해'라는 컨셉 아래 타 교통수단 대비 경쟁력 있는 운임과 짧은 이동시간 등의 강점을 바탕으로 비행기 이용 목적을 일상적 교통 수단으로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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