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3천 포인트 특권에서 행사에서 고객이 신청한 사은품을 수령하고 있다. (사진=SK에너지)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K이노베이션의 석유사업 자회사인 SK에너지는 오는 9월1일부터 10월4일까지 34일간 전국 SK주유소/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는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시리즈를 포함해, 고객들의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오는 9월1일부터 시작되는 이벤트는 지난 SK오일로패스를 통해 코로나 영웅을 응원해준 국민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SK에너지가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 이벤트에서는 OK캐쉬백 포인트 3천 포인트가 있어야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이번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1, 2, 3천 포인트 단위로 사은품을 확대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3천 포인트로 신청 가능한 사은품은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반영해 과거 주유소 디자인으로 제작된 ‘유공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 1만개(한정)와 액체세제, 바디워시, 프라이팬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천 포인트는 바디용품 세트, 1천 포인트는 기능성 음식물 용기를 신청할 수 있다.

또 사은품 신청 행사 외에도 올해 처음으로 ‘경품 페스티벌’을 동시에 진행한다.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이마트 모바일 할인권 1만원권을 3만명에게 OK캐쉬백 포인트 3천포인트를 1만명에게 지급한다.

한편 이벤트 참여방법 및 상세한 행사 내용은 9월 1일부터  엔크린닷컴 홈페이지또는 머핀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