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오비맥주 필굿은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넷플릭스 화제작 ‘인간수업’의 주연배우 박주현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지금 여기 필굿’은 사소한 일상 속에서도 ‘지금 이 순간’의 재미를 찾아내는 젊은 소비자들의 최근 트렌드를 표현한다. 메인 광고인 ‘떠나자’편과 ‘선베드’편, ‘직관’편 등 20대의 일상을 그려낸 짧은 영상을 통해 멀리 떠나지 않아도 필굿과 함께 ‘지금 여기 이 순간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필굿 브랜드 관계자는 “필굿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젊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대세 신인 배우인 박주현과 함께 새 디지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필굿은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들의 일상 속 작은 즐거움으로 선택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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