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밀레는 임영웅 모델 발탁을 기념해 20 F/W 시즌 신상품인 ‘빅로고 자켓’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다음달 9월 8일 까지 이며 밀레 공식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서 예약 구매시 ▲2만원 즉시 금액 할인 ▲1만원 할인 쿠폰 증정(9월 10일 일괄 지급) ▲임영웅 굿즈 스카프 증정 ▲임영웅 굿즈 포토카드 증정(5매 랜덤) 총 4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빅로고 자켓’은 올 F/W 시즌 밀레의 주력 제품으로 9월 1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빅로고 자켓’의 블루와 베이지 색상을 예약 판매 하기로 결정했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됐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밀레 공식 온라인몰 예약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