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오는 21일까지 2주 동안 ‘VIP 얼리버드 대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CJ ONE은 매년 초에 전년도 CJ 제휴 브랜드 구매 실적을 기준으로 일반부터 VIP, VVIP, SVIP까지 회원 등급을 부여한다.

‘VIP 얼리버드 대모집’은 올해 초에 일반 등급을 받은 CJ ONE 회원들에게 VIP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내년도 VIP 조건을 행사 기간 내에 달성하면 전시 및 공연 무료 초대, 원데이 클래스 등 CJ ONE VIP 회원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의 일부를 미리 제공한다.

2021년 VIP 선정 기준은 올해 CJ 제휴 브랜드 구매 실적이 ▲금액 50만원 이상 ▲횟수 20회 이상 ▲브랜드 수 4개 이상인 회원이다. 이를 모두 달성한 회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CJ기프트카드 최대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는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CJ ONE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찐팬 인증 후 2021년 예상 등급을 확인하면 선착순 40만명에게 최대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팀 박주언 부장은 “CJ ONE VIP 회원에게는 문화생활 혜택 뿐 아니라 제휴 브랜드 할인 쿠폰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회원들이 VIP 혜택 중 일부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VIP  로열티 프로그램 강화를 통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