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K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 ‘VERY~끝’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복잡하고 답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KB손해보험의 초간편 보험료 산출로 간편하게‘ 끝’낸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KB손해보험은 “이번 신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 ‘VERY~끝’캠페인을 통해 가격(할인)중심의 다이렉트 시장에서 고객 가치 중심의 편익성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만의 혁신적 기능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