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CJ기프트카드는 ‘2020 A 디자인 어워드(A’ Design Award & Competition 2020)’  선물용품 디자인 부문에서 아이언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A디자인 어워드는 2010년부터 매년 이탈리아에서 진행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시상식으로 패션, 제품, 그래픽, 건축, 인테리어 등 약 100개의 산업 영역에서 ▲창의성 ▲혁신성 ▲디자인 3요소가 뛰어난 제품을 선정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브랜드 디자인 기업 디자인티스트와 협업하여 총 9가지의 창의적인 메시지를 담은 CJ기프트카드를 2018년에 선보였다.

가장 인기가 높은 ‘수고했어 오늘도’를 비롯해 ‘오구오구’, ‘쇼핑은 니가 결제는 내가’ 등의 2030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전달한다는 점에서 창의성을 인정 받았다.

CJ올리브네트웍스 AD Tech팀 김태훈 팀장은 “트렌드를 반영한 카드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구매, 사용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창의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CJ기프트카드는 CJ ONE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