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인기 캐주얼 스타일 리딩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협업한 여름 시즌 한정 스페셜 MD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투썸 여름 스페셜 MD는 ‘텀블러’와 ‘텀블러 파우치’로 구성된 ‘텀블러 키트 2종’과 ‘썸머 매트’다.

투썸X커버낫 텀블러 키트는 모던한 블랙, 화이트 컬러의 ‘텀블러 2종’과 텀블러를 담을 수 있는 ‘텀블러백 2종’으로 구성됐다.

투썸X커버낫 썸머매트는 매트와 매트를 넣어 다닐 수 있는 가방이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투썸은 커버낫과의 스페셜 MD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투썸 여름 시즌 빙수를 구매한 고객은 ’투썸X커버낫 썸머매트’를 정가(2만원) 대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투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소장하고 싶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활용도가 높은 ‘소확템’을 찾는 MZ세대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인기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스페셜 MD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은 물론, MZ세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