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은 ‘브롤스타즈 장우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매장에서 브롤스타즈 도넛을 포함한 1만원 이상 구매시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브롤스타즈 장우산’은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브롤스타즈의 인기 캐릭터 ‘레온’, ‘스파이크’, ‘크로우’, ‘미스터P’의 이미지를 활용해 만들었다.

사이즈는 우산의 총 길이 기준 55cm(1종), 58cm(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현재 던킨은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예매하면 1,000원 할인된 3,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구매 조건은 동일하며,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5월 27일부터 5월 30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상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되니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영수증 한 개당 ‘브롤스타즈 우산’ 한 개만 구매 가능하다. 우산 개별 구매 및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장마 시즌을 앞두고 ‘브롤스타즈’ 캐릭터를 활용한 장우산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