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5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2020 여름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투썸은 먼저, 이번 캠페인의 메인 채널인 투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비주얼 임팩트를 갖춘 투썸의 여름 신제품의 특징 등을 위트있게 풀어낸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제품 정보를 보다 친근하게 전할 수 있는 시즌 연계 스토리 및 참여형 이벤트, 투썸의 전속모델 배우 남주혁이 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들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이번 여름 캠페인을 즐길 수 있다. 투썸 유튜브에는 여름 캠페인 영상과 함께 2년 연속 투썸의 전속모델로 함께하게 된 배우 남주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사회적, 생활속 거리두기 등으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활기차고 즐거운 에너지를 선물하기 위해 매일매일 색다른 내용으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매력의 투썸 제품들과 콘텐츠로 일상의 활력을 찾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