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할리스커피는 2020 여름 프로모션 굿즈로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콜라보한 ‘라이프스타일 잇템 3종’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굿즈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하이브로우’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하이브로우는 라이프스타일 앤 퍼니쳐 브랜드로 캠핑족들 사이에는 알려져 있다.

할리스커피는 5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3차에 걸쳐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품목과 무관하게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라이프스타일 잇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각 굿즈별로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2일에 출시하는 1차 프로모션 굿즈는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다. 릴렉스체어는 야외 활동의 고단함을 풀어줄 수 있는 편안한 캠핑 의자다. 여기에 탈부착이 가능한 파라솔이 세트로 구성됐다.

26일부터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빅 쿨러백’을 출시한다. 넉넉한 사이즈로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프로모션의 마지막 굿즈는 6월 9일 출시하는 ‘멀티 폴딩카트’다. 이 제품은 야외에서 짐을 운반하거나 뚜껑을 덮으면 테이블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형 제품이다. 가정에서는 장난감이나 잡동사니를 수납할 수 있어 실내외에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최근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뿐만 아니라 ‘베란다 캠핑’ 감성을 즐기려는 홈캠핑족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하이브로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할리스커피와 함께 슬기롭게 여름을 나면서 ‘라이프스타일 잇템’ 3종도 득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