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파리바게뜨는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한 제품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를 황금연휴 기간 동안 5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의 케이크 판매 실적은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전월 대비 30% 이상, 전년 동기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 고유의 축적된 기술력과 대세 캐릭터 ‘펭수’를 접목한 시도가 모든 연령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게 된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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