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동원F&B의 다양한 건강식품 브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행사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천지인 및 GNC 오프라인 매장과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홍삼 전문 명품 브랜드 ‘천지인 홍삼’은 6년근 홍삼정 3종(명작, 예작, 미작)을 각각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캡슐 형태의 홍삼 제품인 ‘메가사포니아 골드’와 스틱 형태의 ‘홍삼정 데일리원’도 각각 30%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GNC’는 ‘아버지 활력세트’와 ‘어머니 행복세트’를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별 맞춤 세트를 최대 53% 할인가에 선보인다.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는 ‘크릴오일70’ 제품에 대해 3+1 행사를 진행하며,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는 ‘초록입홍합 환’과 동충하초를 비롯해 다양한 버섯 분말을 함께 담은 ‘버섯환’을 각각 50%, 54% 할인가에 판매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어느 때보다 개인의 면역력과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만큼, 동원F&B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가족들의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