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블로그 ALLWAY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 통해 정보 공유 및 소통 확대할 것

[이코코뉴스=김태우 기자] 쌍용자동차는 24일 마이크로사이트 GHOST를 통해 G4 렉스턴 오너들의 수기공모전을 개최하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소통을 확대해 나간다고 밝혔다.

▲ 쌍용자동차는 24일 마이크로사이트 GHOST를 통해 G4 렉스턴 오너들의 수기공모전을 개최하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소통을 확대해 나간다고 밝혔다./쌍용자동차

수기공모전 '당신과 G4 렉스턴의 기록' 참가를 원하는 G4 렉스턴 오너들은 마이크로사이트 GHOST를 방문, '렉스턴을 말하다' 메뉴를 선택해 ▲승차감과 주행성능 등 기본적인 운행 소감을 기록하는 'Driving' ▲레저와 골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고객들이 자기만의 공간활용팁을 공유하는 'Utility' ▲차량이나 서비스에 대한 바람을 건의하는 'Wish List' 등 해당되는 섹션에 수기를 게재함으로써 응모할 수 있다.

쌍용차는 수기를 작성한 고객들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서유럽 여행권(300만원, 1명) ▲동아시아 여행권(100만원, 3명) ▲제주 특급호텔 숙박권(5명) ▲G4 렉스턴 고급 우산 및 키케이스(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공모전은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12월7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이번 공모전은 G4 렉스턴에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접하는 기회가, 차량 오너들에게는 진솔한 후기를 공유함으로써 공감대를 형성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쌍용차는 G4 렉스턴 출시와 더불어 신차와 관련된 다채로운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마이크로사이트 GHOST를 오픈한 바 있다. GHOST는 완벽한 자동차와 고객만족을 향한 쌍용자동차의 혼과 열정, 보이지 않는 장인정신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회사 소식과 더불어 자동차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식 블로그 '쌍용 ALLWAYS'를 운영하는 등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