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제작 체험 등 풍성한 즐길거리 및 가을 정취 만끽

[이코노뉴스=김태우 기자] 쉐보레가 지난 21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아시아출판문화단지에 프리미엄 세단 임팔라 고객 및 가족 200명을 초청해 고객 체험 행사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납함과 테이블 등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DIY(Do It Yourself) 프로그램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김용현씨와의 토크쇼 ▲코미디 마임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쉐보레가 지난 21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아시아출판문화단지에 프리미엄 세단 임팔라 고객 및 가족 200명을 초청해 고객 체험 행사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한국지엠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프로그램을 통해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과 고객의 찬란한 일상을 지원한다"며 "임팔라의 상품성 개선은 물론 고객과 가족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충성 고객을 확대하고 시장 반응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는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과 함께 2018년형 모델을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했다.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은 블랙 쉐보레 보타이와 블랙 크롬 서라운드 몰딩·블랙 전용 그릴 및 전용 19인치 블랙 투톤 휠을 일괄 적용해 완성도 높은 품격을 자랑한다. 

쉐보레 임팔라의 가격은 ▲2.5 LT 3587만원 ▲2.5 프리미어 4009만원 ▲2.5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4082만원 ▲3.6프리미어 4546만원 ▲3.6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4619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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