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지원…“변색렌즈, 안경렌즈산업 이끌 차세대제품”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는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경주시에 위치한 경주 드림센터에서 개최된 ‘포르쉐클럽코리아 Family Fall Festival 2017’에 변색렌즈인 니콘안경렌즈 ‘트랜지션스’를 지원했다.

▲ (사진=에실로코리아 제공)

‘포르쉐클럽코리아 페스티벌’은 포르쉐 오너들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여가 문화행사로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에실로코리아는 금번 행사 후원을 통해 변색 렌즈 트랜지션스를 소개하고 포르쉐클럽 회원들에게 트랜지션스 안경렌즈를 지원하여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활동적이고 야외활동이 잦은 포르쉐 오너들을 주축이 된 포르쉐클럽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변색렌즈인 ‘트랜지션스’의 제품 특성과 잘 어울려 행사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에실로측은 밝혔다.

이날 제공된 ‘트랜지션스’는 변색렌즈 세계 1위 브랜드로 자외선 양에 따라 렌즈의 컬러가 실내에서는 투명한 안경으로 야외에서는 선글라스처럼 진한 컬러로 바뀌어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성 렌즈다. 따라서 활동적이고 야외 활동이 잦은 안경 착용자에게는 별도의 선글라스를 준비해야 하는 수고로움이 없어 매우 유용한 렌즈이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변색렌즈는 향후 안경렌즈 산업을 이끌어갈 차세대 제품”이라며 “에실로코리아는 성능이 뛰어나면서도 다양한 제품들을 가지고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이 시장을 리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