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소상공인 특화 상품 'KB국민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카드'를 12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기존 'KB국민 탄탄대로 비즈카드'에 포인트 적립 혜택을 높이고, 공항 라운지와 발레파킹 무료 이용 서비스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이 카드는 SK주유소와 GS칼텍스 주유소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고 전월 실적이 ▲ 4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리터당 110점 ▲ 8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30만원까지 리터당 120점이 포인트로 쌓인다. 

이마트 등 대형할인점과 G마켓 등 인터넷쇼핑몰의 경우 건당 1만원 이상 사용하면 이용금액의 15%가 적립된다.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점, 80만원 이상이면 2만점까지 각 영역별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각종 공과금 이용 시 월 최대 1만점까지 결제금액의 10%가 적립된다. 30만원 이상이면 연 2회 공항 라운지와 연 12회 공항 및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수취, 부가세 환급대상 자동 분류 및 환급 예상액 조회, 국세청 세금신고용 전자파일 자동 생성 등 세무 지원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4만원이다.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