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하는 기분을 내려는 ‘집콕족’을 위한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함박스테이크가 통으로 들어간 미트소스 파스타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로스트 치킨과 굴소스라이스가 로제 소스에 어우러진 ‘치킨 로제 도리아’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양을 약 1.8배 늘여서 성인 남성의 한 끼로도 충분하도록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SPC그룹의 식품 연구개발(R&D) 분야의 강점과 전국 3,400개의 매장을 활용해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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