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사과즙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어트와 변비에 좋다는 입소문이 전해지면서 여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다이어트 식단으로 빠지지 않는 식품이 바로 풋사과즙이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풋사과는 완숙된 일반 사과에 비해 폴리페놀 성분이 10배 정도 더 많이 함유돼 있다. 폴리페놀 성분은 몸 속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시키고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 ‘행복한 농장 마녀 풋사과즙’/행복한 농장 제공

시간과 정성, 그리고 장인정신으로 자연이 갖는 본연의 생명력을 지향하는 ‘행복한 농장’은 여성들의 아름다운 변화를 위한 생활습관에 힘을 실어주고자 ‘마녀 풋사과즙’을 출시했다.

행복한 농장 마녀 풋사과즙은 비농축(NFC), 무첨가는 물론 국내산 100% 풋사과즙으로, 충북 영동에서 건강한 땅, 햇빛, 물을 먹고 자란 풋사과만을 원료로 했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그대로 착즙해 만든 순수한 풋사과즙으로 합성향료와 감미료가 무첨가 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행복한 농장 마녀 풋사과즙에는 폴리페놀과 비타민C, 케르세틴, 안토시아닌, 카테킨 등 영양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야채, 과일 섭취가 부족한 경우, 육류 위주의 식사를 즐기는 경우, 또는 영양밸런스로 건강한 일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권장되고 있다.

세척과 분쇄·착즙, 포장, 살균까지 청결하고 위생적인 설비에서 깨끗하게 제조된 마녀 풋사과즙. ‘행복한 농장’만의 풋사과즙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해당 제품은 ‘자연에서 찾은 비움과 채움의 보물’이라는 제품 슬로건에 맞게, 첨가물에 길들여진 식음료 시장에서 신선함이라는 무기로 더욱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