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은 14일 서울 역삼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패널인 ‘KB희망서포터즈’ 제14기 발대식을 갖고 약 4개월 간의 정규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9명의 KB희망서포터즈 인원들이 임명장을 받은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KB손해보험은 1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패널인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고객 관점의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고객패널제도인 ‘KB희망서포터즈’활동은 이날 열린 발대식과 함께 앞으로 약 4개월 간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에 14기로 선발된 9명의 패널들은 KB손해보험이 운영 중인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날 14기 패널로 발대식에 참석한 이은정(가명,여)씨는 "KB손해보험의 660만 명 고객을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객관성을 잃지 않고 KB손해보험이 더 고객친화적인 상품, 더 고객중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지난 8년 간 이 제도를 통해 90여 명의 패널들을 만나왔으며, 이들을 통해 제안된 아이디어만 700여 개에 달한다.

‘KB희망서포터즈’고객패널들은 상시 고객의견 청취채널로 활용되어 고객의 관점에서 상품, 광고, 대 고객 마케팅 등에서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들려주고 있으며, 금융위원회에서 주관하는 ‘금융현장소통반 간담회’에 참석하여 다양한 제안을 하는 등 그 역할이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다.​​
 
KB손해보험 고객지원파트 임남수 파트장은 “고객의 의견을 단순히 듣는 것을 넘어 상품과 서비스에 충실히 담고자 ’KB희망서포터즈’ 14기를 출범하게 되었다”며,“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의 핵심가치인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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