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몰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화제다.

30일 리워드앱 캐시슬라이드에는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몰’ 관련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공포가 확산하는 가운데 29일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입국장에서 중국 텐진에서 입국하는 승객들이 검역을 받고 있다./뉴시스

캐시슬라이드는 이날 “KF94 마스크, ㄷㅎㅁㄱㅇㅅㅁㅅㅋ'라는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네이버에서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몰'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대한민국안심마스크'이다. 

중국 무한폐렴으로 알려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경우 백신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KF94등급 이상의 방역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를 통한 개인위생을 당부하고 있다.웰킵스 방역마스크 등은 웰킵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웰킵스는 황사마스크 공급 부족 사태에 대해 사과했다.웰킵스는 30일 자사 공식 온라인 몰 및 SNS 등을 통해 "중국 우한 폐렴 사태로 웰킵스 황사마스크 공급 부족 사태를 빚은데 대해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인터넷상에서 일부 악덕 개인 판매자나 유통 채널에서 웰킵스 황사마스크를 폭리를 취해 재판매하는 사례가 빈번해지고 있다. 웰킵스는 현재 출고 가격을 단 1원도 올리지 않았다"고 밝혔다.

웰킵스는 "자사 공식 쇼핑몰 및 대형 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마스크를 구매해달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