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모델들이 Seezn(시즌)과 슈퍼 VR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울가요대상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KT는 오는 30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을 모바일에서는 Seezn(시즌)에서만 단독으로 생중계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29회를 맞은 서울가요대상은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중음악 시상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신동엽, 김희철, 조보아가 MC를 맡고 트와이스,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뉴이스트, 김재환, AB6IX, TXT, 하성운 등 가요계를 빛낸 스타들이 총출동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배우 하정우, 이하늬, 정려원, 유승호 등 톱스타들이 시상자로 나선다.

Seezn(시즌)에서 생중계하는 서울가요대상은 레드카펫 행사와 본식으로 구성된다. 레드카펫 현장은 30일 오후 5시부터 Seezn에서만 독점 생중계되며, 이어지는 본식은 오후 6시 50분부터 Seezn(시즌)과 슈퍼 VR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Seezn(시즌)에 로그인만 하면 서울가요대상 생중계와 다시보기 영상까지 모두 무료다.

KT Customer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KT는 국내 모바일 미디어 서비스 중 유일하게 Seezn(시즌)에서 서울가요대상 생중계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Seezn(시즌)은 고객들이 직접 공연장에 가지 않아도 모바일에서 생생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공연 콘텐츠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