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혜경 기자] 초등학교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탭 구매 없이도 각 학원 별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요금제는 탭을 별도 구매하거나 이미 탭이 있는 경우 스마트 에듀모아 프로그램만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일반 2 요금제, 약정 12 요금제, 무약정 27 요금제 등 다양한 제도가 있어 각 학원 실정에 맞춰 필요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 스마트 에듀모아 로고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가맹비 없이 전과목 학습이 가능한 초등 스마트러닝 대표 주자다. 자체 개발한 스마트 학습으로 전문화, 자동화 시스템을 갖췄으며,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로 학습자들의 개념화 학습에 집중하고 있다.

탭을 이용해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 별은 물론 과정 별로 전문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동채점 기능으로 교사들이 학생 개개인 별 맞춤 학습 즉 코칭에 집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정규 강의뿐 아니라 문항 별 해설강의를 별도로 제공하며 관리 툴을 통해 교재 및 학습 자료를 무한 지원한다. 학생 수준 별 교재를 제작할 수 있고 출결 및 스케줄, 성적 등을 관리할 수도 있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학교 교과 과정을 충실히 반영한 탭강과, 기초 완성을 위한 스펀지와 탭강 계산력, 탭강 받아쓰기, 개념화를 위한 계통학습이 있어 학년과 수준에 맞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내신뿐 아니라 독서 프로그램 ‘애니 동화나라’를 통해 논술지도까지 가능하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가맹비와 로열티가 없는 초등 학원형 공부방 브랜드다. 타 브랜드와 겸업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신규 창업부터 기존 학원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사용료도 동종 프랜차이즈 대비 최저 수준으로 이번 신규 요금제를 통해 탭 구매 없이도 보다 저렴하게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주부부터 사회 초년생까지 나이와 관계없이 안정적으로 공부방을 운영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본사 교육 및 설명회를 지원한다. 교사 역량 강화를 위한 보수교육도 진행한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의 새로운 요금제와 가맹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