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현대카드 스타벅스 플래너' 오퀴즈 정답이 화제다.

23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에는 '현대카드 스타벅스 플래너' 관련 오퀴즈가 등장했다

▲ 현대카드 홈페이지 캡처

현대카드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날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OK캐쉬백은 이날 현대카드 스타벅스 오퀴즈로 "ㅇ에 들어갈 단어의 합을 구하시오. 현대카드에서는 ㅇ용고객 대상 ㅇㅇㅇㅇ 스타벅스 플래너 제공되는 ㅇ벤트를 진행중ㅇ다"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네이버에서 '현대카드 스타벅스 플래너'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10'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플래너'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0포인트, 이후에는 10포인트가 지급된다. 퀴즈 참여는 오케이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31일까지 이용시 2020 스타벅스 플래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혜택 조건 중 2가지 이상 충족시 2020 스타벅스 플래너를 제공한다.

대상카드는 현대카드M∙M2∙M3 Edition3, 현대카드X∙X2∙X3 Edition2, 현대카드ZERO(할인형)∙(포인트형), 현대카드ZERO Mobile(할인형)∙(포인트형), 현대카드T3 Edition2 이다. 2020년 2월 14일경 플래너 발송 예정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플래너' 관련 오전 10시 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두 번째 오퀴즈 문제는 "혜택 조건 안내 사항 중 O을 더하시오. ⑤ 기간 내 대상 카드로 OOO원 이상 결제 대상 카드로 후불교통카드 OO원 이상 결제(숫자로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120000'이다.

앞서 OK캐쉬백은 '이벤트 대상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웹 및 앱을 통해 대상카드를 신규 발급한 ○○회원이다“라는 오퀴즈를 냈다. 정답은 '본인'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