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CJ 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종전 3일간 진행된 ‘올리브영데이’는 설 연휴를 맞아 이번 달만 특별히 4일간 열린다.

올리브영은 한 해를 시작하는 1월인 만큼, 이번 ‘올리브영데이’에서 올해 주목할만한 ‘뷰티 유망주’로 꼽는 주요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

△릴리바이레드 △롬앤 △젤라또팩토리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신진 브랜드뿐 아니라 △차앤박 △닥터지 △아이소이 등 대표 인기 브랜드에서 새롭게 주력하는 유망 상품을 한데 모았다.

올해 첫 ‘올리브영데이’를 맞아 깜짝 특가 행사도 기획했다. 기간 내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방문한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보타닉힐보 멜팅클리어 클렌징 밤’을 2,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추어 판매가 시작되며, 온라인몰에서는 25일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우수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행사 기간 중 1인 1회에 한하여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한 모든 올리브영 회원에게 등급 별로 특별한 샘플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데이’에서는 올해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면서 향후 올리브영 대표 인기상품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와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며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유망한 헬스&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