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삼성화재 실손보험’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21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삼성화재 실손보험’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토스는 이날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국민건강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 □□비를 보장하는 든든하면서도 실속있는 보험입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포털사이트에서 ‘삼성화재 실손보험’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처방조제비’다. 정답은 '비급여의료' 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토스 두 번째 행운퀴즈는 "최대 ○○○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보험기간 중 □□이 생겨도 동일한 조건으로 재가입을 통해 ○○○세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100질병' 이다.

세 번째 행운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입원, 통원의료비는 약관상 지급기준에 따라 지급, 자기부담금과 가입금액한도 확인 필요 □□□□에 들어갈 보장 항목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입원실료' 이다.

앞서 토스는 "□□, ◇◇하면 카페,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건강보험 가입중인 고객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인 애니핏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이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걷고운동'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