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야나두 첫세일 오늘마감',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화제다.

20일 리워드앱 캐시슬라이드에는 '야나두 첫세일 오늘마감' 마감임박 관련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 (야나두 홈페이지 캡처)

캐시슬라이드는 이날 "야나두 평생수강 첫세일 78% 1:1 온라인 과외 ㅂㅇㅅㅋㅇ"라는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야나두 첫세일 오늘마감'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보이스케어"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 형태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모든 유저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야나두는 20일 단 하루동안 기초영어 전강좌 무제한 수강, 온라인과외 1:1 보이스케어, 동기부여 장학금, 기초영어회화 교재 9권, 학습관리 다이어리 스케줄러 등 혜택을 78%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야나두는 영화배우 조성석을 모델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앞서 ‘야나두 헨리영어 선착순 무료’가 버즈빌 계열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 초성 퀴즈에 나오면서 관심을 끌었다.

허니스크린은 최근 “온라인 학습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2016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야나두 시스템은 ㅇㄷㅇㅂㅇㅅㅋㅇ”이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이번 ‘야나두 헨리영어 선착순 무료’ 퀴즈 정답은 ‘일대일보이스케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