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카페 드롭탑은 오는 1월 23일까지 ‘925 열정 UCC 콘테스트’의 네티즌 심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925 열정 UCC 콘테스트’는 스페셜티 ‘925 블렌드’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이 직접 만든 영상을 통해 열정을 나누며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진행됐다.

지난 12월 1일부터 1월 5일까지 총 1,000만원 이상의 상금을 걸고 925 블렌드와 관련한 열정 또는 드롭탑 매장이나 제품과 관련된 자유로운 영상을 응모 받은 결과, 약 한 달간 200여 편 이상의 작품들이 출품됐다.

드롭탑은 1차 내부심사에서 총 22편의 우수 작품을 선정했으며, 보다 많은 고객들과 영상을 나누고 그 의견을 수렴하고자 네티즌 심사를 반영해 최종작을 결정하기로 했다. 최종 수상작은 네티즌 심사 점수와 내부 심사 점수를 합산하여 오는 1월 30일에 발표된다.

우수작 감상 및 투표는 드롭탑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공지에 마련된 1차 선정작 플레이리스트에서 작품을 감상한 후 투표 링크를 통해 본인이 생각하는 우수작을 고르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 중 30인에게는 추첨을 통해 딸기 신메뉴 상품권 1개를 지급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개성이 담긴 우수한 작품을 신청해주셔서 925 블렌드의 뜨거운 열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며 “이번 네티즌 심사가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