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야나두 1월15일 특가' 오퀴즈 정답이 화제다.

15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에는 '야나두 1월15일 특가‘ 관련 오퀴즈가 등장했다.

▲ (사진=OK캐쉬백 앱 캡처)

OK캐쉬백은 이날 라이브 오퀴즈 이벤트로 '야나두 1월15일 특가'에 대한 문제를 출제했다..

OK캐쉬백은 "기초회화 level 2~3단계에 해당하는 ○○○○○ 10강을 통해 여행영어를 쉽게 배울 수 있다."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포털사이트에서 '야나두 1월 15일 특가'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오트립영어'이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0포인트, 이후에는 10포인트가 지급된다. 퀴즈 참여는 오케이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새해맞이 가장 큰 혜택으로 매일 ○○○○의 주역인 평생수강 패키지를 78%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이며 정답은 '완판행렬' 이다.

캐시슬라이드는 "야나두 평생수강 첫세일 78% ㅉㅇㅅㄱㅊㄷㅎㄱ 마법의 10분 강의"라는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짧은시간최대효과'이다.

야나두는 영화배우 조성석을 모델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앞서 ‘야나두 헨리영어 선착순 무료’가 버즈빌 계열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 초성 퀴즈에 나오면서 관심을 끌었다.

허니스크린은 최근 “온라인 학습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2016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야나두 시스템은 ㅇㄷㅇㅂㅇㅅㅋㅇ”이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이번 ‘야나두 헨리영어 선착순 무료’ 퀴즈 정답은 ‘일대일보이스케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