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조정석영어 초특가 78%, 야나두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8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조정석영어 초특가 78%'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야나두 홈페이지 캡처

토스는 이날 "2020년을 맞은 야나두의 첫 할인 특가 기초영어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 할 수 있는 야나두 평생수강을 지금 최저가 월 ☆☆,☆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은 얼마실까요?"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네이버에서 ' '조정석영어 초특가 78%'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392'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연말 시상식에서 글로벌 배우로서 역량을 뽐낸 조정석, 과거의 핫도그 월드는 잊어달라는 그가 야나두를 만나 □□□ 뿌시기를 완성했습니다. 조정석은 무엇을 뿌셨을까요? "이며 답은 '흑역사'다.야나두는 영화배우 조성석을 모델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앞서 ‘야나두 헨리영어 선착순 무료’가 버즈빌 계열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 초성 퀴즈에 나오면서 관심을 끌었다.

허니스크린은 최근 “온라인 학습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2016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야나두 시스템은 ㅇㄷㅇㅂㅇㅅㅋㅇ”이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이번 ‘야나두 헨리영어 선착순 무료’ 퀴즈 정답은 ‘일대일보이스케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